몽고메리 고교 졸업식 일정 잠정 발표

0
260

[워싱턴 중앙일보] 입력 2021/01/22 15:41

바이러스 확산시
원격졸업식 전환

몽고메리 카운티 교육청이 관내 25개 고교와 6개의 대체 프로그램 졸업식 일정을 잠정적으로 공개했다.

교육청은 졸업식을 즈음해 코로나바이러스가 대면 졸업식을 치르지 못할 정도로 확산될 경우 여러 지표를 감안해 즉각 원격 졸업식으로 전환하겠다고 밝혔다. 예정대로 대면졸업식을 치르더라도 각 고교의 운동경기장 등 야외시설에서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그러나 이마저도 지표를 넘는 확산세가 이어지면 원격 졸업식으로 대체된다. 교육청은 4월말경에 원격 혹은 대면졸업식 여부를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
졸업식은 6월2일 몽고메리 블레어 고교, 퀸스 오차드 고교, 스티븐 놀스 스쿨을 시작으로, 3일에는 락 테라스 스쿨, 토마스 우튼 고교, 위튼 고교가 졸업식을 할 예정이다.
4일은 베데스다-체비체이스 고교, 다마스커스 고교, 마들 러닝 스쿨, 페인트 브랜치 고교, 월터 존슨 고교, 윈스턴 처칠 고교, 7일은 크락스빌 고교, 리저널 인스티튜드 포 칠드런 앤 어돌로선트 고교다.
8일은 풀스빌 고교, 9일 알버트 아인슈타인 고교, 노스웨스트 고교, 락빌 고교, 스프링브룩 고교, 11일 제임스 허버트 브레이크 고교, 리차드 몽고메리 고교, 셔우드 고교, 월트 휘트먼 고교, 왓친스 밀 고교가 졸업식을 할 예정이다.
14일 노스우드 고교, 세네카 밸리 고교, 15일 존 F 케네디 고교, 17일 게이더스버그 고교 등이 예정돼 있다.
김옥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