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첫 온라인 칼리지페어…대입 정보 챙긴다

0
1220

7월 11일 유튜브·페이스북 라이브 진행
주요 명문대 현직 대입 사정관 직접 설명

사상 첫 온라인 칼리지페어…대입 정보 챙긴다 – 미주 중앙일보 아시안 최대 교육 박람회 ‘중앙일보 칼리지페어’가 오는 7월 11일(토)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중앙일보 칼리지페어 사상 최초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라 미 전역 어디서든지 참여할 수 있게 됐다.

현직 입학사정관과 대입전문가가 전하는 최신 대입정보

글로벌 기업 맥도널드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현직 입학사정관이 직접 최신 대입 정보 및 전망을 전한다. 1부에는 남가주의 명문 리버럴아츠 칼리지로 꼽히는 클레어몬트 매케나 칼리지와 메사추세츠 의약대(MCPHS)의 현직 입학사정관들이 나선다.

클레어몬트 매케나 칼리지의 제니퍼-산도발 부총장은 ‘대학입시- 팬데믹 그 이후’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이후 바뀌게 될 대입 전략에 대해 강연하며, 메사추세츠 의약대(MCPHS)의 그렉 프레드먼 입학사정관은 코로나19로 인해 관심과 수요가 높아진 의대와 치대 입학과 관련된 최신 정보와 입시 전략을 들려준다.

사상 첫 온라인 칼리지페어…대입 정보 챙긴다 – 미주 중앙일보 또한 유명 대입 컨설팅 어드미션 매스터스와 AGM 입시 전문가들이 총출동하는 2부 순서에는 최신 입시전형과 전반적인 대입준비, 재정보조 등 생생한 대입정보를 전하며 복잡하고 시시때때로 바뀌는 대입전형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전망이다.

경품 나눔 이벤트 진행

행사 당일 온라인 칼리지페어에 참가하는 시청자들 중 사전등록을 마친 108을 대상으로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서페이스 프로, 애플 아이패드 미니, 애플 에어팟 프로, 기프트카드 100장 등 풍성한 경품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추첨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반드시 웹페이지(bit.ly/McDeducation)를 방문해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등록을 마친 신청자에게는 이메일로 추첨에 사용될 고유번호가 전송된다. 이 번호는 당일 칼리지페어 생방송 중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경품추첨 시간에 사용된다. 경품 추첨은 행사 진행 중간중간에 무작위로 진행되는 만큼 ‘본방사수’는 필수다. 자세한 행사는 중앙일보 칼리지페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시: 7월 11일(토) 오전 10시~오후 2시 (서부시간)

▶타이틀 스폰서: 맥도널드

▶입학사정관 학교: Claremont Mckenna College, MCPHS

▶참가기관: 어드미션매스터스, AGM

▶사전등록: bit.ly/McDeducation

▶참가방법: 유튜브 검색창에 ‘미주중앙일보’를 검색하여 중앙일보 온라인 칼리지페어 생중계에 참가

▶문의: 중앙일보 사업팀 (213) 368-9806, 2518

▶웹사이트:edu.koreadaily.com/McD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