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과기협(KSEA) ‘STEM 전공 칼리지 엑스포’ 3월 30일 온라인 개최

0
262

3월 30일 오전 온라인 진행
STEM 전공 한인 학생 환영
미주중앙일보 교육포털 후원

IMG_4213.JPG

중앙일보 교육포털 ‘에듀브리지 플러스’가 특별 후원하고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가 주최하는 ‘STEM 전공 칼리지 엑스포’가 오는 3월 30일(토), 오전 10시 30부터 오후 1시 30분(서부기준)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 온라인 엑스포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이 STEM 전공 및 관련 분야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미래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재미한인과학기술자협회(KSEA) 소속인 USC, UC어바인, 조지아텍, 바이올라, 텍사스 A&M 대학교의 한인 재학생들이 참여하여, 후배들에게 대학 생활과 전공 선택, 그리고 진로 계획에 관한 실질적인 조언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엑스포는 클레어몬트 맥케나 칼리지 박제호 교수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이공계 전공 및 대학 정보 ‘메이저 페어(Major Fair)’ ▶대학 생활 및 진로 결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렉처(Lecture)’ ▶의대, 대학원, 산업체 등 진로 경험담 ‘라이트닝 토크(Lightning Talk)’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STEM 전공 및 관련 분야 진출에 관심 있는 전국의 고등학생으로, 칼리지 엑스포(Zoom)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사전 등록 클릭>

박경은 기자 park.gyeongeun@korea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