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틴 고교생 홍보대사 13명 대표 선발

0
492

[Los Angeles] 입력 2022.08.11 20:04

LA 올림픽 축하 홍보대사
국제평화대행진에도 참여

‘미스 틴’ 13명의 홍보대사들은 2028년 LA 올림픽 유치 축하기념 평화 행진에 나서게 된다.

두 달간의 준비과정을 거친 뒤 제1회 미스 틴(Miss Teen) 홍보대사 13명의 대표가 선발됐다.

홍보대사들은 2028년 LA 올림픽 유치 축하기념 평화 행진에 나서고, 오는 10월 국제평화대행진 홍보대사로 발탁돼 행진에 참여한다.

‘우리는하나세계평화재단’의 존 김 이사장은 “다민족 도시인 LA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각종 다양한 민족·문화 행사에 참여할 것”이라며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스 틴 홍보대사는 고등학생으로 이뤄졌으며 전국에서 참여해 두 달간에 걸쳐 연설, 매너, 워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연습 및 준비과정을 거쳤다. 장소 협찬 및 워킹, 연설 준비 과정은 힐스 뷰티클럽의 크리스틴 노, 에바 김 실장이 지원해줬다.

유송휘 미스 틴 홍보대사는 “두 달 동안 준비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했고 새로운 좋은 관계를 쌓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원민지 홍보대사는 “주위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바디 포지티비티(Body Positivity)를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다”며 “홍보대사를 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스스로에 대한 사랑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미스 틴 홍보대사는 홍은지(11학년·라카냐다고), 하나 비긴스(10학년·하버드-웨스트레이크고), 변예주(9학년·팔로스버디스페닌술라고), 원민지(11학년·라카냐다고), 유송휘(10학년·필그램고), 고예린(11학년·캘리포니아 아카데미 매스매틱스&사이언스), 최리아(9학년·트로이테크고), 박신비(10학년·페어팩스고), 배하은(9학년·사이언스아카데미스템매그닛고), 노수림(10학년·노트르담고), 이나원(9학년·뉴커버넌트아카데미) 그리고 전하은(8학년·로즈몬트중학교), 조하은(11학년·블루밸리고) 등이다.  

한편 10월 8일 개최되는 국제평화대행진은 오후 2시부터 LA시청에서 4가까지 행진한다. 퍼레이드를 위해 오픈카 13대가 준비돼 있고 퍼레이드 이외에 오전 8시~오후 6시까지 세계태권도시합이 열릴 예정이다.

글·사진=김예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