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태평양계(AAPI) 학생 대상
16일(토) 에머슨 칼리지 LA캠퍼스
미주중앙일보 유튜브에서 녹화 방송
맥도날드는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에머슨 칼리지 LA 캠퍼스에서 아시아 태평양계(AAPI) 학생들을 위한 ‘APA Next’ 연례 교육 서밋을 개최합니다. 에머슨 칼리지 보스턴 캠퍼스에서도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제공합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APA Next 프로그램은 장학금, 멘토링, 다양한 자원을 통해 AAPI 학생들의 고등 교육 기회를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 서밋에서는 AAPI 학생들이 겪는 문화적, 체계적 도전 과제를 다루는 ‘숨겨진 교육 과정’ 세션과 고등 교육이 개인 및 공동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교육의 영향력’ 세션이 열릴 예정입니다. 또한, 특별한 대입 에세이 작성법, 입시 계획 및 준비 방법, AAPI 커뮤니티의 정신 건강 관리를 주제로 한 워크숍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커뮤니티 페어에서 멘토와 다양한 단체와 교류하며 ‘시그넷 에듀케이션(Signet Education)’의 커리어 코칭, 수잔 박 작가의 사인회, ‘옐로우 체어 컬렉티브(Yellow Chair Collective)’의 정신 건강 지원 등 다양한 기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서밋의 두 교육 패널 세션은 행사 종료 후 1월 15일까지 미주중앙일보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Korea_Daily)을 통해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서밋을 통해 AAPI 학생들이 평등한 교육 기회를 통해 성공적인 미래를 위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자세한 사항과 등록은 사전등록 웹사이트 (APANex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맥도날드는 2003년 아시안 맥도날드 오퍼레이터 협회(AMOA)와 APIA 스콜라스와 협력하여 소외된 AAPI 학생들을 지원했으며, 2008년부터는 대학 입시 워크숍을 통해 입시 조언을 제공해왔습니다.
▶신청링크: https://bit.ly/APANEXTSummit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