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UCI 입학국장 직접 참여
온라인 개최, 사전등록 접수중
9월 7일 실시간으로 생중계
푸짐한 경품에 최신 정보 제공
‘나는 이렇게 세 딸을 하버드에 보냈다’의 저자 심활경 작가 초청강연도 준비.
한인 커뮤니티 최대 교육행사인 제18회 중앙일보 칼리지페어가 오는 9월 7일(토) 오전 10시에 열립니다.
중앙일보 교육포털 ‘에듀브리지플러스(www.EduBridgePlus.com)’를 운영하는 교육연구소가 행사를 주관합니다.
최근 명문대를 중심으로 SAT 의무화로 급변하는 최신 교육 환경과 향후 전략 수립에 대해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매년 입학 경쟁이 치열해지는 UC 입학 현황과 준비 사항에 대해 UC 입학사정관이 직접 설명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직 UC 입학사정관 브라이언 주가 키노트 스피커로 참석해 변화된 대입 정책과 이에 따른 입학 사정 방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나는 이렇게 세 딸을 하버드에 보냈다’의 저자 심활경 작가 (참고 기사 보기)가 참석해 대입을 앞둔 자녀를 둔 학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이와 더불어 교육 현장의 전문가들이 명문대별 합격 전략과 학자금 등 대입에 필요한 최신 세부 정보를 소개합니다.
▶보스턴 에듀케이션 : 탑 20 명문 대학 반드시 합격하는 비법
▶어드미션 매스터스 : 성공적인 명문 사립대학 지원자의 특성
▶AGM Institute : 재정보조 사전설계를 통한 극대화 방안
행사는 중앙일보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행사 당일 생방송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개최 일시: 9월 7일(토), 오전 10시
▶사전등록: https://bit.ly/18thKDCollegeFair
▶문의: (213)368-2577
kdcollegefai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