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SAT 대란 일어나나

0
4493

VIP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LA중앙일보 교육섹션을 담당하고 있는 장연화 부국장입니다.

코로나19로 온라인 교육이 점차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명문 고등학교가 명문 온라인 고등학교를 엽니다. 옥스퍼드아카데미 자매학교가 될 이곳은 ‘케임브리지 버추얼 아카데미(CVA)’입니다.

애너하임유니온고교교육구(AUHSD)에 따르면 케임브리지 아카데미는 오는 8월 12일부터 개교합니다. 교육구에서 온라인 공립학교를 직접 개설해 운영하는 것은 케임브리지 아카데미가 처음인 것 같습니다. 교육구는 학업 중심의 최우수 온라인 학교로 키우겠다는 목표로 최우수 교사들을 배치했습니다. 학업 과정은 자매학교인 옥스퍼드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을 토대로 구성합니다.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지 않을 수 없네요. 중앙일보가 단독으로 소개합니다.
온라인 명문고 생긴다 ‘케임브리지 버추얼 아카데미’
케임브리지 캠퍼스 미리 들여다보니…

학생들의 기대를 모았던 AP온라인 시험이 실패했습니다. 시스템 오류로 답안지를 제대로 제출하지 못한 학생들이 속출했습니다. 칼리지보드는 결국 SAT 온라인 시험을 포기했습니다. 대입을 위해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만 그 피해가 고스란히 돌아갈 것 같습니다.
8월 SAT 대란 일어나나… 시험장 부족해 응시생 제한
AP시험 시스템 오류… 6월 1일부터 재시험

학교도 못 가고 외출도 어려울 것 같은 올 여름방학 때 뭐 할지 고민이라고요?
주요 경시대회가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이 박 엘리트프렙 원장이 ‘박 원장의 에듀 코칭’에서 다양한 활동을 제시합니다
“경시대회ㆍ파트타임 온라인으로 도전하세요”

저는 다음주에도 좋은 뉴스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