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입력 2022.06.07 19:54
LA통합교육구가 졸업 시즌을 맞아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최근 LA통합교육구(LAUSD)는 14~17일 동안 4개 지역에서 ‘2022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박람회는 사회로 진출하는 졸업 예정자 및 젊은층이 대상이다.
채용박람회 참가자는 LAUSD 직종별 채용정보, 경력개발 프로그램 등을 얻을 수 있다. LAUSD 측은 ‘고객관리 서비스직, 행정직, 조기교육 서비스직, 음식서비스직, 도서관 서비스직, 기숙교육직, 학교경비직, 특수교육직, 학생통학 서비스직’ 등을 안내한다고 전했다. LAUSD 측은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 예정자는 LAUSD에서 일할 수 있는 여러 직종에 지원할 수 있다”며 “우리 교육구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남가주 젊은이 모두를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한다. 채용박람회는 14일 사우스LA(Harbor Occupational Center), 15일 샌퍼난도밸리(West Valley Occupational Center), 16일 이스트LA(East LA Occupational Center), 17일 웨스트LA(Venice Skills Center) 순으로 열린다. 채용박람회 및 LAUSD 구인정보는 웹사이트(lausdjobs.org)를 확인하면 된다.
김형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