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새언약 아카데미(NCA) 내셔널 메릿 장학생 2명 배출

0
489

NCA (New Covenant Academy) 11학년생 김 샤이엔(여)과 김 제이든(여)이 최근 National Merit 장학대회 자격자로 지정됐다. 매년 150만 명의 참가자 중 5만 명만 선발되어 지명받기에 이는 놀라운 성과다.

NCA는 비교적 작은 학교지만 매년 1~2 명의 학생이 National Merit Scholarship Program 에 지명된다.


제이슨 송 교장은 “NCA의 학생들이 매년 National Merit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얻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한 반에 20명 미만인 본교에서 매년 적어도 한 두명의 National Merit 자격자를 배출하는 것은 학교의 우수함을 잘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NCA는 WASC 공식인준을 받은 K-12 기독교 사립학교로서 한인타운내에선 유일한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명문 학교다. 1999년에 설립되어 졸업생 전원이 적어도 UC 계열 대학에 진학하고, 그중 다수는 전국 톱 30대 대학에 진학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고, 2021년 가을부터 초중학생을 위한 IB PYP/MYP 프로그램 제공을 시작한다.

  • NCA에 대한 문의: 이메일 (jonah.kang@e-nca.org)
  • 학교 웹싸이트 주소 www.e-nca.org / SNS 는 Facebook (@ncahuskies), Instagram (@nca_husk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