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가지고 세상을 바꿀 학생들 응원합니다” 뷰티마스터 재단, 150명에 장학금 전달

0
183
장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축할르 전했다.

뷰티마스터 재단이 3일 제4회 장학금 수여식을 열고 역대 최다인 150명에게 장학금 1000달러씩을 전달했다.  
 
이날 조지아 인터내셔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행사에 장학생과 그 가족, 스폰서 등 500여명이 참석해 장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축하를 전했다.  
 
뷰티마스터 재단은 박형권 뷰티마스터 대표와 형제 박남권 채플뷰티 대표가 공동으로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재단은 지난해 장학생 100명을 선정한 데 이어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15만 달러 장학금을 조성했다. 박형권 대표에 따르면 장학금 스폰서 대부분은 뷰티마스터의 거래처로, 한인 기업이 90%다.  

박 대표는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꿈을 가지고 발전해나간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 세상을 바꾸는 가능성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올해 유일한 한인 장학생은 세킹어고교에 재학 중인 이은빈 학생이다. 이 양은 이날 부모님과 함께 참석해 “장학금을 받고 스스로가 자랑스러웠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장래희망인 의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내년 뷰티마스터 재단 장학금 규모에 대해 박형권 대표는 “매년 장학금을 늘리고 싶다. 한인들이, 한인 기업들이 더 많이 참여한다면 한인의 위상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윤지아 기자